예전에 사용하던 휴대폰이 루팅이 되는 바람에 국민카드 어플을 설치할 수 없었습니다. 실행 자체가 안되니 앱(어플)으로 사용내역 조회나 결제 관련 서비스를 전혀 사용하지 못했죠. 그래서 항상 고객센터나 홈페이지를 이용한거 같네요.
어플 사용이 안된다면 국민카드 고객센터 ARS 1588-1688로 연락하여 사용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팩스나 이메일 등으로 사용내역을 받으면 됩니다. 더 쉬운방법은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것인데요. 상단 My KB > 카드이용 > 이용내역조회에 들어가셔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몇년 된 사용내역은 고객센터나 국민은행에 방문하셔야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