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개월 된 남자아이를 키우고 있는데, 몇 개월 전부터 동물에 관심이 많은거 같더군요. 우선 주변에서 많이 볼 수 있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좋아했고, 아파트 단지를 돌아다니다 강아지와 고양이를 발견하면 어찌나 좋아하는지.ㅋ
그래서 동물 관련 자연 동화책을 사줘야 겠다고 생각을 하고 있따가 이번에 좋은 기회가 있어 중고책을 구매했습니다. 아파트 단지에 장터에 서는데 여기에 중고책 가게도 나왔더군요.
별 기대안하고 어떤 책이 있나 구경을 햇는데, 책 상태도 괜찮고, 내용도 괜찮아 보이더군요. 한국 차일드아카데미라는 출판사에서 만든 책인데, 자연이 통통?이라고 해야 하나요? 출판사와 책 브랜드는 잘 모르겠고,, 그림이나 내용이 좋은거 같아서 3개 종류로 해서 160권 정도 되는 책을 구입했네요.
애한테 몇 권 골라서 보여주고 있는데, 호랑이나 여우, 상어를 특히 좋아하네요.ㅋ 사진 출처는 Dreamstime하고 getty image 멀티비츠 등으로 나와있네요. 아마 사진을 돈 주고 구입한 건가 보네요. 맞나요?ㅎ
책도 그냥 단순히 그림하고 글만 있는게 아니라 아래 그림처럼 입체적으로 나오는 페이지도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애가 더 좋아하는거 같네요.
사진 화질도 좋고, 퀄리티도 있어 오랫동안 애가 볼 수 있을거 같습니다. 자연 동화책 말고도 종류가 3개나 더 있는 만큼 책장 큰거 하나 구입해서 거실에 놔두고 자기가 하나씩 볼 수 있게 해줘야 겠네요.